본문 바로가기

기독교 이야기/기도수첩

2022.05.13 기도수첩 제한적집중 행1:1,3,8

 

2022.05.13 기도수첩 제한적집중 행1:1,3,8

https://youtu.be/pLFRBURS4Ak

 

34년전에 발견을 했다 성경에는 역사가 많이 일어나는데 나는 왜 일어나지 않는가 

초대교회는 그렇게 반대해도 3천명제자가 일어나는데 나는 왜 ??

아주 중요한것을 발견, 기도가 뭔지 알게 되었다 기도를 하지 않는것은 아닌데 응답받는 기도가 아니더라 

초대교회는 완전히 제한된 집중을 했다 

제한은 다른것을 안한다가 아니라 무엇에 집중해야 하는가다 

이걸 하면 응답받는게 바쁘다 

 

서론 - 올바른 기도를 발견을 못한 것이다 

초대교회에서 한 이기도

1.이미 내안에 있는 중요한 것 누려라 

1)창1:27 하나님의 형상, 이걸 찾아 기도하는게 기도다 이 이미지를 갖추어야 꿈도 비젼도 같추어지는 것이다 

2)창2:7 생령을 불어 넣으셨다 성령충만,오직 그리스도다 다른게 필요없다 오직 성삼위하나님 이것 안하고 

             다른것을 하니  바울고전12:14 성령을 마셔라 마른뼈가 살겠냐 생기를 불어넣으라    

3)창2:1-8 당연히 에덴의 축복을 놓친 것이다 히4:12 살아있는 하나님의 말씀  

 

2.우리밖에 있는 위에서 내리는 굉장한 하늘의 축복! 누려라         

1)보좌의 축복, 하나님의 나라 … 하나님 응답중에 문제(갈등,위기,고통)를 주신다 그렇게 안하면은 사기꾼이 가지고 가기때문에 그렇다 비유를  드는 이유는 알아듣게 하기 위해 .. 못알아듣기 위해 그렇다 무서운이야기다 

2)시공간초월의 축복

3)이때부터 237에 맞는 빛이 비침 

1+2 가 소통되는게 기도다 

 

3.전무후무한 축복을 주신다 

하나님의 반드시 주의 백성이 주의일을 하도록 전무후무를 주신다 

다윗은 이 축복을 누렸다 하나님이 나와 함께한 확신과 돌던지는 확신이 있었다 골리앗은 아무 문제 안됐다 

1)반드시 나에게  

2)내가 섬기는 교회에 

3)내가 하는 일과 학업에 반드시 전무후무가 있어야 

여러분이 이게 없으면은 선진국의 종살이가(노예)가 되어야 한다

 

 

본론-나는 반드시 로마도 보아야 하리라, 이미 답을 가진 것이다 

어떻게 누렸나?

1.예수님이 주신 마지막 강단을 봐라 

1)이축복을 40일 동안 집중을 했다 나는 혼자서 했다 

2)뭣을? 하나님의 나라와 그 일에 대해서 —->전무후무한 응답을 받아야 유럽을 살릴수 있다 

   이것은 최선을 다해서 되는게 아니다 믿는자에게 주는 것이다 이것은 전혀 눈에 안 보이는 것이다 

3)확실하고 정확한 미션 절대 흔들리지않는 미션 

    이 언약속에서 누리는 것이다 그게 신앙생활이다 답답한가?

    아니다영적인것이 형성되고난 뒤에 눈에 보이는 것이 오는 것이다 

 

2.이 응답이 마가다락방에서 

1)10동안 원니스기도 

2)그날이 온 것이다 행2:1 모세에게 약속한 날 요엘선지자 스가랴에게 약속한 날 

3)2:14 하나님의 말씀이 성취되기 시작, 하나님의 말씀이 성취되는 것

4)2:17-18 장래 꿈 환상 .. 미래가 보이기 시작하는 것이다 

5)날마다 이 응답이 오는 것이다 시간가는줄 모르고 응답받기에도 바쁘다 

 

3.이응답이 안디옥에서 일어나기 시작

1)스데반의 일로 흩어진자들 -하나님이 파송한 흩어진자들 곳곳에 있다는 것 이 응답이 와 닿아야 한다 

서론을 하고 있으면 이 응답이 온다 확신이 오고 능력이 오고 세계복음화 열리게 된다 

2) 11:23 주의 은혜가 보여 

3)큰무리의 제자가 11:26

4)천하의 기근에 안디옥만  11:28-30(복음있는 교회다)

 

결론

1)아무말 말고 아침기도를 시작을 해라 

눈뜨면 기도해라 무조건 (서론)기도해라 아침을 은혜받으며 시작

주여내게 임하고 성삼위 그리스도로 충만 성령으로 역사해 달라고 기도해라 

2)하나님 앞에서 기도시간 시5:3 새벽에 주께서 내기도를 들으시니 막1:35 예수님께서 새벽미명에 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