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독교 이야기/기도수첩

2022.05.19 기도수첩 첫번째 기회-하나님의 것으로 세팅하라

 

2022.05.19 기도수첩 첫번째 기회-하나님의 것으로 세팅하라

https://youtu.be/eE8tSHhDI6o

 

나도모르게 나의 생각으로 보고 말하고 하는데 하나님의 생각으로 바꾸어야 한다 

한나는 오랫동안 기도를 했는데 응답이 없었다가 하나님의 생각으로 기도하다가 낳은 아이가 사무엘이다 

 

서론-다른것으로 세팅이 되어있다(전달, 태영아는 영적으로 전달된다)

1.눈에 안 보이는 욕심으로 세팅이 되어있다(3,6,11) 모든것을 내 중심으로 내가 하고 싶은것으로 이것을 바꾸어주면 된다 

2.눈에 보이는 욕심 (13,16,19) 눈에 보이는것이 전부 우상, 골3:5 탐심도 우상

3.이러다보니 무기력으로 세팅이 되어있다 특히 영적무기력(실력은 있을지 모르나)

-6가지 상태에 있는 것이다 계속 사단의 심부름 .. 그러다보니 신자도 하나님의 인도가 아니라 사단의 심부름을 받게 된다 

영적인 문제가 오면 나중에 육신에게 결국 후대에게 까지 문제가 온다 

 

본론

1.혼자서먼저 세팅-위에것을 세팅하는것 (매일)

1:3 보좌의 축복 1:8 오직성령 1:1 그리스도가 빛이다    .. 이것으로 혼자 세팅해야 한다
생명선이 두개가 있다(기도,호흡) —->뇌 —>영혼 —>몸안에 —>현실,현장
힘(육신과 영적으로 힘을 얻어야 한다)

 

2. 아이와 함께 할것-내속에 있는것

1:27 사람에게만  2:7생기  2:1-18
태영아때 함께 한것은 영원이 간다
전달이 된다

 

3.부부(가족)와 함께

3전무후무를 찾아야 한다(나에게 전무후무한 축복이 있다) 
교회다니는 전무후무 
업에 전무후무 찾아내라 
왜 내가 전무후무하기때문이다
꼭 한번씩은 가족예배를 해라(가족수련회)
발견하게 된다

 

결론-세팅기도

1.아침기도-모든것을 바꾸는 준비기도를 해라 

30분만해도 건강이 회복된다 

2.낮-모든것을 기도로 바꾸는 무시기도 (가볍게 아랫배에 힘이 들어간 상태)

3.밤-치유하는 깊은 기도를 해라 

1)고요함 2)호흡을 천천히  3)길게  4)부드럽게 5)깊게(멈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