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독교 이야기/기도수첩

아모리전투, 진퇴양난인가 절대계획인가



2022.10.06 기도수첩 군대가 해야 할 인생 디자인 수10:10-14 

https://youtu.be/JaCktrOukTs

 

알아야 할것 4차산업혁명을 대비할 중요한 시간이다 4차산업이 되어지면 거의 비대면 시대가 열리기때문이다 

구선교에서 비대면 준비를 해야 한다  

군인들이 묵상을 어떻게 할까(말씀) 기도-능력(기도) 

수10:10-14 아모리 연합군이 일어남-해가 지는일 곤란한 상황-전무후무한 여호수아

인생디자인은 어떻게 전도하고 증인 되는가!(전도)-전무후무의 답 

이답이라야 4차산업혁명을 이겨낼수 있다 

 

서론-성경의 인물들은 전부 이(전무후무) 응답을 받았다 어떻게 이 응답을 받나

1.나에게 이문제가 왜 왔는가(좋은일이나 나쁜일이나)

    -답은 이미 정해졌다 전무후무한 응답을 주시는 것이다(전도,증인) 

1)당연-와야 될 것이 왔다 문제가온 것은 와야 할 것이 왔다 갑자기는 아니다 오래된 문제다 

            왜 이스라엘이 이런현장에 있나? 

2)왜 지금왔나? 필연

3)여기에서 절대가 보인다 

세계를 움직이는 묵상이 뭔가?

하나님의 능력인 이 기도가 뭐냐?

나에게 준 나의것은 무엇인가? 전무후무한것

→3가지를 찾아야 세계복음화를 할수 있다 

 

2.이걸 찾는 시간표

1)오늘의 전무후무를 찾아라 어떻게? 

오늘 저는 그 누구도 할수 없는 하나님께 드린 기도가 있다 

군선교를 두고 전무후무가 뭔가?

어느단체에 이런 군이 있나? 이 자체가 전무후무다 이걸 못 느끼면 신앙생활에 많은 것을 놓치게 된다 

교회에서 전무후무의 답을 못 찾으면 많은 부분에 놓친다 

2)교회

3)일

3.나에게 평생의 전무후무

1)렘넌트7명 - 또 이들의 부모들 / 전쟁터에 심부름을 보낸 이새

→평상시 중요한 응답을 누리고 있었다 평상시때에 힘을 가지고 있었다 이게 여호수아다

 

본론-오늘 터진 사건, 어쩔수 없는 상황, 불신자:진퇴양난(홍해앞에서,아모리연합군앞에서)

우리에게는 진퇴양난이 없다 하나님의 절대계획만 있다 전무후무를 이미 가지고 있었다  

 

1.실제사실을 정확히 보는것 

→우리는 절대불가능, 그러나 가나안땅가야한다 이것은 하나님의 절대가능이다 이걸 본 사람!

1)출애굽의 고난

2)광야의 고난

3)지금 연합군까지 출동

 

2.현장사실

위기는 전무후무를 이룰 기회 

1)하나님의 싸인-우박을 내려 연합군을 방어

2)밤

3)12절 두가지 기도

-여호와께 고하되(신분적인기도), 태양와 달아 거기 머무를찌어다(권세기도)

-목사많고 훌륭한사람도 많은데 내가 목사가 될 이유가 뭔가? 다른것 많으니 너는 오직 복음 오직전도 너는 이것해라 

 

3.미래사실 

남은 문제는 산재되어있다 → 응답의 여정이다 

이런 군선교가 존재함 자체가 전무후무한 응답이다 

1.출애굽은 하나님의 계획

2.광야 하나님의 방법이다

3.가나안 하나님의 목표다 

 

결론-하나님이 꼭 필요로 하는것

1.전세계 각인바꾸기 →편집,말씀체험

2.뿌리 바꾸기-설계,기도체험

3.체질 바꾸기→디자인, 전도체험

→하나님의 절대계획 흐름이 나온다 교회를 두고 볼때 절대흐름이 보인다 이걸 붙잡아라 

 

오늘 만나는 누구와 오직 하나님, 오직 그리스도, 오직 성령과 절대계획

전무후무=절대계획




*진퇴양난인가 절대계획인가

 

#여호수아 #아모리전투  #진퇴양난 #평상시의힘 #전무후무 #당연필요절대 #계획 #방법 #목표 #흐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