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독교 이야기/기도수첩

어려움이 있을거야 괜찮아, 임마누엘

 

어려움이 있을거야 괜찮아, 임마누엘

2022.12.01 기도수첩 혼자서 세계를 살릴수 있다 사6:13

https://youtu.be/L8xXwI8JpMg

 

서론

1.하나님의 주신 언약으로 렘넌트7명→충분(그리스도로 충분)

다윗-나는 쫓기고 있지만 나는 부족함이 없다 

초대교회-핍박-전혀 상관이 없다 

선교를 하는 여러분 처음부터 이렇게 생각해야 한다 

나는 재정적인 도움은 필요가 없다 아무것도 없이 시작을 했다 

교회당이 작다 상관없다 300군데 성경공부했다 그보다 큰 교회가 어디있는가

여러 전도방법 필요없다 나와 제자들은 성경(말씀)이면 충분했다 

성경에서 시작한 다락방,핍박으로 집에서모임- 미션홈 일터에서-전문사역 기도하는곳,카타콤-지교회

내는 부모님의 도움? 나는 부모님의 도움이 필요없다 내가 부모님을 도울 것이다 라는 생각을 가진이가 필요하다 

 

2.10가지 발판

성부-하나님의 주권 성자-하나님의 방법 성령-하나님의 증거 말씀 3가지 

내가 성전 내가 있는 현장 나의 모든것이 하나님의 주관

한번죽고 내세의 심판 내세를 확실히 믿음 전도는 상급을 잃지않는것 전도는 모든것이다

 

3.10비밀

하나님이 나와 함께 -어디서든지 혼자 살수 , 어디가도 괜찮아 영적사실 

하나님의 진짜 응답은 반대편에 여러분이 가는 곳은 모든 사람들을 살리게 된다 

위기속으로 간다 경쟁할 필요가 없다 재창조역사가 일어난다 

아무것도 없지만 서밋으로 -광야로 사막으로 황무지로 -절대 내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절대 

 

본론-왜 나를 부르셨나 이유가 뭔가?

1.남은자(이사야) 그지역에 남은자 

1)사6:1-12 보좌의 축복을 주실 것이다 

2)13절-(말씀의)뿌리-눈에 안 보이지 않는가 =언약 : 위에 축복이 보인다 

3)그루터기 (남은자)

 

2.남는자 뭘로 살아남는가? 복음을 누릴 남는자 

1)사1:14 그리스도 하나님의 나라 임마누엘

2)사8:3 임마누엘(어려움 있을꺼야 괜찮다) 

3)새싹

 

3.위기 두려워말라 남을자-복음전할 남을자 

1)사40:1-31 하나님의 말씀을 붙잡고 있을 남을자 

2)사사43:18-21 사막에 생수 바다에 길을 나게 하실 것임 : 이런 응답을 왜 주시나! 그래야만 전달 할수있으니깐 

복음없는 사람은 위기로 끝인데 복음가진자는 위기를 만나 망하게 되었는데 살아나는 것

완전히 다르다 

 

4.세상에 성공? 남길자(후대를 키워야 할거니깐)

1)사60:1-22 나 여호와가 속히 이루리라라

2)파수꾼으로 사62:6-12 만민을 위해 대로를 

 

혼자서 세계를 살릴수 있다 다 양보를 해도 된다 

 

결론

1.일을 해야 하지 않는가

일을 너무 아무렇게나 문제되게 하는 사람-X

너무 잘할려고 사람에 시험주는 사람-X

일은 하나님앞에서 필요한것-하나님이 원하시는것, 그때 적당한것을 하는것

일은 하나님께 영광돌리도록 본질을 찾는것이다 

 

2.오늘 -모든 문제는 그리스도로 답을 내라 

모든길은 말씀으로 답을 내라 이것을 기도로 누려라 

이게 오늘이다 

 

3.진짜 응답은 그 뒤에 온다 하나님의 시간표 

스탠폴더-가족의 사고앞에 하나님 앞에 섰다 

크로스비-사고로 두시력을 잃음-복음과 말씀을 가르침

셀러번-부모님이 안된다는 헬렌켈러



#그리스도 #하나님의시간표 #기도수첩 #업 #10가지발판 #10가지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