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독교 이야기/기도수첩

내 인생의 주인을 바꾸세요

 

내인생의 주인을 바꾸세요

2022.12.27 기도수첩 변화산의 새 성전 마17:1-8

https://youtube.com/watch?v=kcgdLneB-HI&si=EnSIkaIECMiOmarE



어두운세계를 장악한 마피아 

 -자기들 나름대로의 룰, 책 [마피아 경영학] : 다른사람은 속여도 자신은 속이지마라 

내가 진짜로 응답을 받고 있나 체크를 해야한다 

   -내가 신앙생활을 잘 하고 있는지 

   -하나님이 주시는 기쁨이 있는지? 점검을 해야 한다 

1.변화산 이전에 처음에 하신 말씀이 있다 

요8:44 복음없는 사람을 보고 한말이다 처음부터 거짓말 하는자, 속이는자, 너희 아비 마귀,여기에 속해 있다

→변화산에 데리고 옴 이스라엘 사람들이 최고로 존경하는 모세 엘리야 예수 같이 보여줌

→모세도 엘리야도 사라지고 예수만 남았다 

2.변화산에서 주인을 바꾼 것이다 →모세의초막x, 엘리야의초막x→그리스도의 초막을 지어라

주인을 바꾸지 않으면 반드시 요8:44 에 속해 있게 된다 

3.나중에 말씀하신 계3:20 

볼찌어다 내가 문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 누구든지 문을 열면, 내가 함께

너희를 내가 있는 보좌에 앉게 하리라 

1부에 그리스도를 체험하는 것이였다

 

사단의 메세지 : 니가 주인이야  창3장 →창6장 네피림 →창11장 하나님을 대적, 바벨탑사건 인간이 완전 망함

 

서론-주인을 바꾸는날 운명이 바뀐다 

1.왜?? (예수님만 가르치는가)-하나님의 나라=주인바꾸라는 것

1)사단은 12가지 운명으로 퍼붓고 있다(재앙) → 이것 바꾸라는 것이다 

교인이 사단 심부름을 한다 바리새인들, 소수 깨달은 자들이 복음을 전달했다 

2)5번재앙 애굽 블레셋 앗수르 로마 바벨론 

   →로마에 속국(전세계를 대상으로 제우스신상 임금신상) 마16:16

   →다가올 후대(유랑민)   마12 집안에 강한자를 결박을 해야 하지 않겠는가! 

3)영적 전염병이 세계를 강타, 정신을 무너뜨림

 

2.내가 주인이 되면 

1)반드시 창3.6.11장의 함정에 빠진다 

   순가적으로 내게 이익이(나와 우리가 좋으면) 되면 너무 좋아 보인다

   내면을 찾아라 니속의 영웅을 찾아라 초능력 .. 이런책이 90%이상이다 

   음악 말할 것도 없다 명상이 나를 찾는것 불교는 내가 부처 되는것 아닌가

2)인간을 완전히 사단의 틀속에 넣는 것이다 행13.16.19장이다  

   바울을 통해 거기를 공략한 것이다 눈만 뜨면 응답이 오게 되어있다 

   플랫폼-역-플랫폼을 만들어 놓으면 오는 것이다 

3)불신자상태6가지로 올무로 

함정, 틀, 올무로 묶음-이게 성경이 가르치는 사단의 전략이다    

틀린 사람한테는 법이 없다 

교회의 위험? 하나님의 교회는 위험하게 되는 법이 없다

빛을 전할 파수망이다 

주인의 기준-내맘대로 할수 있어야 기준 아닌가

 

3.어떤 주인인가

1)3.9.3 보좌의 축복을 준다는 주인이다 

2)응답을 받아 살리는 오직 유일성 재창조의 축복을 준다는 주인

3)세계살리 플랫폼을 만들어라 빛을 보게 만들어라(파수꾼) 오니 메세지가 있다(안테나)

 

본론 : 어떤 주인?

1.나를 시대바꾸는 운명으로 보내는 주인 : 마17:1 여새후에 변화산

베드로 요한 야고보를 예수님이 부르신 것이다 

이사람은 반드시 시대를 바꾼다 

1)렘넌트 7명과  그 주위사람을 봐라 

요셉-노예로 가는것 세계복음화의 유일한 길이라 하나님이 나와 함께 

        감옥-정치인을 만나는 것이기때문에 하나님이 나와 함께 

        바로왕의 꿈을 꿔야  → 임마누엘 ←→ 요셉형들의 생각 

이교회 주인이 그리스도이시다 고생한 만큼 응답이 온다 

다윗-골리앗앞에 형들은 다윗을 보고 교만한 놈이라고 한다(하나님이 주인이 아니라는것)

        사울-골리앗앞에는 꼼짝도 안하다가 ,, 다윗을 시기,,(같은 교인이나 주인이 바뀌였나 아니였나는 것)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 여호와의 집에 영원히 거하리로다 

주인을 바꾸어야 한다 

2)렘넌트7명의 결과? 세계를 움직이게 되었다 

   지금의 문제가 문제가 아니다 

3)하나님이 여러분과 With+Immanuel_Oneness

 

2.주인을 바꾸는 날 영적인 세계가 바뀐다 

1)예수님의 얼굴이 해같고 빛

2)두려워말라 (주인을 안 바꾸면 은혜가 와도 두렵다)

    모세 엘리야의주인도 그리스도다 

3)모세와 엘리야와 같은 수준:모세,엘리야와 같이 응답을 받을수 있다 

 

3.주인이 바뀐 사람은 하나님이 원하시는 성전을 지을수 있다

1)세가지뜰-이방인 아이들 병든자가 오는 

2)쉴수있는교회-자료있는방 기도할수있는교회

3)3가지 길이 있는 교회

  -달란트를 발견할수 있는 교회

  -전무성을 찾을수 있는교회

  -세상이길 준비를 하는 교회

 

결론

그렇다면 주인이 원하는 일이 벌어진다 

→성삼위 하나님께서 내게 임재

→보좌의 9가지 축복이 내게 임재

→과거오늘미래 살리는 축복이 내게 임한다

 

바디메오-다윗의 자손 예수여 나를 불쌍히 여기소서 → 근원이치료

→하나님이 내인생에 역사하신다면 끝인 것이다 

 

#주인 #기도수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