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독교 이야기/기도수첩

코람데오

2023.01.06 기도수첩 이 땅과 내세에서 가장 큰 자」 (마 18:12-14)

https://youtube.com/watch?v=jOS3SK6kVUA&si=EnSIkaIECMiOmarE



성경에는 복음과 이스라엘 망한것을 적어 놓았다 

강대국이 생길때마다 이스라엘은 잡혀갔다 성경 이야기다 

강대국이 사단에게 잡혀서 전쟁을 일으켰다 언제 정치인들에게 사단이 역사할지 모른다  

전쟁이 나면 비참하게 후대가 죽는 것이다 거기에 후대가 노예 포로 속국되어 심부름을 한다 

그게 성경이야기다 그중에 복음가진자가 전달해야 세계가 산다 

그러니 성경에 중요한 이야기가 나온다 

자범죄(먹고 살기위해 하는 죄들)+원죄(하나님을 떠난죄)

원죄보다 더 무서운 속는 죄다 회개가 뭔지도 모른다 율법도 

그래서 예수님이 오셔서 계속 같은 이야기를 하신다 

이런이런 사람이 복이 있다 하나님이 임하도록 기도를 해라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의를 구해라 

하나님의 나라 임했다고 전해라 

성령이 임하고 사단이 결박이 되면은 하나님의 나라가 임한것이다 

감람원에서 마지막으로 하나님의 나라 설명했다 

우리가 당연히 응답을 못 받구나

 

전도운동하기 전에 배경이 없었다 가진게 없었다 특기도 없었다 

이게 하나님을 바라보는 계기가 되었다 

전혀걱정을 하지말고 다시 시작해라 

1.사람들은 실제로 신앙생활을 하지 않는다-어디서 빠져 나와야 하나? 

사람을 바라보게 하는 사단의 전략에서 빠져 나오라 

인앙생활에서 빠져 나와라 인앙생활하는 저주에서 빠져 나와라 

누가 손해? 이익과 손해앞에서 신앙생활을 실제 하지 않는다

사람바라보지 말고 하나님 앞에서 신앙생활을 해라 

요셉의형들은 실제로 하나님을 믿지 않았다 

 

어릴때 교회가 싸우는 것을 봤다 패거리를 만들어 .. 믿음이 없어서 나는 망했다 

광야에서의 원망 

14명의 사사를 지나면서 실제로 신앙생활을 하지않는다 

중세에 로마가 복음화 되니 황제와 교황이 힘싸움이 시작이 되었다 

황제와 교황 사이에 규칙 이건 기독교가 아니다 

이때 나오는 많은 철학자 좌파우파 이념이 다 나왔다 

루터

 

2.어린아이처럼 되라 (=하나님을 믿어라는 것)-무엇을 회복해야 하나

하나님을 바라보라라

10절 성삼위하나님과 주의 사자들이 항상 여러분을 지키신다 

요셉이 이것으 믿었다 내가 총리가 된 것은 하나님이 생명을 구하시기 위해 세운것

다윗이 언약을 잡음-골리앗과 싸울때도 하나님은 나를 사자와 곰에게서 나를 구원하셨다 

            너는 창과 칼을 가지고 내게 왔으나 나는 니 모욕하는 그 여호와의 이름으로 

            반드시 응답이 온다 속지마라 하나님의 말씀을 잡아라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함이 없다 

다니엘과 세친구

에스더 죽으면 죽으리라 

주기철목사 일사각오

안이숙여사 처럼 

크로스비처럼 

 

3.어린아이 하나도 업신여기지마라 (소자도)-후대를 살려라 

잃어버린 한마리를 찾는 양치기비유



결론

-사람을 바라보는 사단의 전략에서 빠져 나오라 

-어떤경우라도 낙심하지 말고 보좌의 역사를 누리는 하나님을 바라보라 

-어린 아이 후대를 살려라



#신앙생활 #인앙생활 #사단의전략 #코람데오 #후대 #기도수첩

 

'기독교 이야기 > 기도수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작지만 나의 '오늘의 언약'잡기  (0) 2023.01.10
기도와 생각은 다릅니다  (1) 2023.01.09
미운 오리새끼  (0) 2023.01.05
393기도를 해요  (0) 2023.01.04
보좌의 축복을 누리게 하소서  (0) 2023.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