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독교 이야기/기도수첩

당장! 나의 주인 바꾸기

기도수첩 2023.01.27  인생의 주인은 누구인가?(마 16:16)

https://youtube.com/watch?v=6zTm_sGZ8bo&si=EnSIkaIECMiOmarE



지금 이 시간에 여기 앉아있는데 흑암은 결박되고 있다 

하나님의 나라는 이루어지고 있다 

언제 그런가? 인생의 주인은 누구인가? 베드로는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고백했다 

 

서론 

이 두개를 합쳐서 하나님의 나라, 보좌의 축복이라고 한다 

언제 일어나는가!

1.사단이 알고 있는것을 알면 무너진다 

사단은 세계에 히트 칠 단어를 만들어 냈다 

   -나의 주인은 나다 : 책,영화 이러면 모든 인간이 끌려온다는 것을 사단이 알고 있다 

1)모든 사람을 죽이는 방법 (창3.6.9)

    내가  내가 특별한 네피림 내가 바벨탑 → 나를 사단화 하는것이다 

    이걸 아는 이가 주변에 거의 없을 것이다 싸움이 전부 나다 기준이 나 일것이다 

    장로님들이 화나고 교회 옮기는것, 목사님들 교회를 어렵게 만드는것 전부 기준이 나다

이걸 알면 사단이 무조건 결박이 된다 결박되면 하나님의 나라 임하는 것이다 

내일 이걸 알고 예배를 드리면 반드시 현장에 6일동안 흑암결박,하나님의 나라 일이 일어난다 

2)모든것을 죽이는 방법을 사단은 알고 있다 (행13.16.19)-->현장을 사단화 시킴킴 (신전, 문화화)

3)6가지 운명과 올무를 만듦 → 삶을 사단화

 

2.사단이 모르고 있는 것이 있다 

   -자기가 속이는 자인줄 모른다(맞다고 생각을 한다 정복 멸망 요8:44)

   -여기에 많은 악한 영들이 속는자가 된다 

 

3.세상사람들은 

1)나의 속에 있는 영웅을 찾고 있다 

2)모든것을 할수 있다고 명상운동을 하고 있다

    -명상운동은 세상을 정복할 것이다 

3)초능력

 

본론 

우리는 무엇을 하는가!

1.사람들의 운명을 바꾼는 날이다 

1)12가지 사단의 전략에서 벗어남 

2)사단이 공중권세를 잡고 있어서 모든 영적인 것을 장악한 것을 뒤 바꿀수 있다 

3)사단이 세상권세를 잡고 있는데 여기서 빠져 나오는 운명을 바꾸는 날

 

2.(당연히)전세계와 나를 살리는 주인을 바꾸는 날이다 

1)아브라함이 주인을 바꾸는 날 역사 일어난다 창13:18 그전에는 말씀대로 하는데도 안된다 

2)모세 80이 되도 응답이 없다 호렙산에서 주인을 바꾼다 

3)다윗왕과 사울왕의 다른점 : 사울은 자기가 주인 다윗은 여호와가 나의 목자요 주인이였다 

   여기에서 흑암이 다 무너진다

     -사람이 악질인 사람-교회를 이간질하는사람을 3년을 지켜봤다 

       잘못된 생각을 내가 하더라 “저인간을 어쩌지 저인간은 안돼” 얼마나 악질인지

       나도 창3장에 있더라 → 활용해라 라는 마음이 오더라 심각하게 보이던게 그렇게 안 보이게 되더라

      나는 거기에서 응답을 많이 받았다 오늘이  그런 날이 되라

      이번주 결단 내리는 시간이 되라                    

4.엘리사-엘리야와 차이점이라면 엘리사는 완전 주인

5.바울-만삭 되지 못하고 태어난 나같은 이에게 그리스도가 나타나셨다 

            나의 나 된것은 주의 은혜라 

→ 7재앙을 없애는 주역이 여기에서 나왔다 

→ 중세재앙을 없애는 주역이 여기에서 나왔다 

→ 세계교회를 살림

 

3. 0.1% 증인이다-왜? 창조주 하나님이 주인이기 때문이다 

1)렘넌트 7명

2)갈 감 막

3)바울시대 → 로마까지 

 

결론 

1. 남은자 - 나를 보좌화 시킨 사람

2. 순례자 - 가는 모든 현장을 보좌화

3. 정복자 - 많은 일중에 후대와 미래를 보좌화

   이 응답을 말하는 것이다 

   흑암결박-복음을 막는 자가 전혀 힘을 못 쓴다



#주인 #문제 #흑암결박 #기도수첩 #보좌의축복 #하나님의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