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독교 이야기/기도수첩

어디서나 오직을 찾는 습관

 

기도수첩 2023.02.03 「혼자 살아남는 Nobody」(시 23:1)

https://youtube.com/watch?v=OCpbjJLvbHc&si=EnSIkaIECMiOmarE

 

렘넌트가 가장 먼저 기억할것, 혼자 살아 남는 노바디다

  -이 밀은 다른사람이 필요없다 부모 누구도 필요없다는 말이 아니다 

  -어떤 경우를 만나도 혼자 살아남는 비밀을 누려야한다 

  -다윗이 이것을 가지고 있었다 여호와가 나의 목자이기 때문에 나는 부족함이 없다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를 다닐지라도 .. 내가 여호와의 집에 영원히 거하리로다 

 

서론-3가지를 만날 것이다

뭔가 안되는 절망 잘되는것 준비단계를 만나게 된다 

항상 10가지 발판을 늘 붙잡아야 한다 

1. 대상29:10-14  하나님의 절대주권 → 절대주권의 계획이 보인다 

2. 하나님의 방법 엡1:1-13

    -하나님을 몰라서 무너질수 밖에 없는 인간이다 싸움 욕도 하는 그런 인간이다 

    -그래서 하나님이 방법을 주셨는데 이게 그리스도다 

    -롬7장 내속에 다른이, 오호라 나는 곤고한 사람이라  →그리스도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

3.우리에게 능력을 주심 행1:8 오직 성령 권능 증인

4.증인 문서 말씀을 주심 딤후3:14-17

5.나를 성전삼고 나에게 성령을 주심 고전3:16 절대로 망하지 않음 

   불신자는 악령이 역사를 하는데 우리는 성령이 

6.모든 현장에 하나님이 역사하시고 거기가 현장이다 행18:1-4 

   -내가 있는 교회가 선교지, 나의 집 나의 직장이 선교지다 

7.하나님은 나의 앉고 서고 움직이는 걸 아시고 역사 하심 시139:1-9

8.죽음도 두려워마라 히9:27 한번은 죽는 것이다 

9.내세 반드시 있다 눅16:19-31 끝이 없는 영원

10.마10:40-42 냉수 한그릇도 상을 잃지 않음

 

본론 

형편이(가난) 안 좋을수록 거기에 안 빠지면 유리하다 

왜 아무것도 없는 나를 부르셨나?

 

1. 노바디의 이유

1)필요가 없기때문이다 사울은 세상이 필요했다 요셉의 형들은 세상의 밥이 필요했다 

      -다윗,요셉은 이게 필요없었다 

      -엘리사, 바리새인(속국되어 취직이 된것이 필요했지만 초대교회는 필요없었다)

      -로마시민권 바울은 필요없다고 했다 

2)알고보면은 필요없는것이다 틀린것이다 실패할 것이다 

3)아무리 성공해도 세상과 사단의 노예다 포로되고 속국(속국되면 더 모른다)

 

2. 노바디의 방법

1)하나님이 나와 함께 With

2)구원의 하나님이 나와 함께 : 임마누엘 

3)모든것의 함께 하는 하나님의 뜻 : 원니스

 

3. 노바디의 내용

작은것에서도 찾아라 예배드릴때 찾아라 

문제올때 흔들리지 마고 문제올때 찾아라 사람말 듣고 흔들리지말고 렘넌트는 찾아라 

1)오직을 찾아라 이걸 찾는 습관을 만들어야 한다 

     -문제오면 힘드는데 렘넌트는 문제오면 응답을 받는다

2)유일성이 온다

3)세상 나가서 오는 응답이 있다 재창조-창조는 하나님이 하시는것이고 재창조

노바디 현장에는 경쟁자도 없다 

하나님이 축복하시면 아예 경쟁이 안된다 렘넌트가 받을 축복이다 

 

결론

한개씩 도전해라 

안되는 일을 도전할때 참조해라 

1.일만 시간의 법칙

한개에 일만시간을 집중을 하면 

2.40일 집중 10일동안 집중 예배집중 날마다집중

3.렘넌트에게 24법칙을 알게 됨

     -게임:중독24 마약중독되면 못 빠져 나오게 된다 

     -렘넌트가 기도24 되면 어떤일을 만나도 괜찮다 

     -나는 응답이 필요없다 나는 하나님과 함께 하면 되는 것이다 

     -이러면 불신자와 싸우지 않고 이기는 답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