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독교 이야기/기도수첩

2022.03.09 기도수첩 미스바 운동의 이유(삼상7:1~14)

 

2022.03.09 기도수첩 미스바 운동의 이유(삼상7:1~14)

인사 : 샬롬(전쟁을 많이)-사무엘때는 전쟁이 없었다

한사람의 기도가 이렇게 중요하다 가문을 살릴수 있다 사무엘이 한걸 하면 살릴수 있다 회사를 살릴수 있는가?? 문제가 생기면 핑계를 댄다 블랫셋의 문제가 아니라 우리에게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안 사람이 사무엘이다 일본-능력이 없는 우리나라다 

미스바로 모여라 이게 답니다 틀린것을 잡는것이 안되는 이유다 

1. 응답을 받을려고 하는 것, 더 중요한것은 기도를 알고 그 속(능력,배경속)에 있어야 한다 (10절)

왜 응답이 안오는가 그런 질문 필요가 없다 응답은 그

기도가 뭐냐? 3초월 보좌의 축복, 시공간초월, 237빛

무한한 3가지 하나님의 형상, 우리의 영혼 , 말씀받고 걸어갈 생영

전무후무한 축복 응답을 찾아내는 것 

고민속에 1년 사로잡혀 있으면 반드시 병든다 

2. 여정이 무엇CVDIP  절대사명-절대계획-절대여정

행복을 누리면 행복이 불해을 누리면 불행

나의 절대사명 C —>방법이 나온다—>말씀이 보인다 

중직자응답

에벤에셀의 응답이 온다 

어디를 가든지 작은일을 성공시켜라 

나의 미스바운동을 찾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