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독교 이야기/기도수첩

시대시대를 전달하는 파발

 

시대시대를 전달하는 파발

2022.11.18 기도수첩 Restore 세계를 움직일 플랫폼 왕하2:9-11 

 

세계움직일 플랫폼을 어떻게 움직이냐? 이것을 가지면 가지 않아도 온다

위에서 내린것이고 그것으로 살린다 

죄를 지으면 섬에 보냄 그중에 억울한 사람은 왕이 편지를 보냄 .. 파발 

가는 파발이 중요하지 않는가 가다가 날짜나 다른길로 가면 어쩌는가!

렘넌트는 시대시대를 전달하는 파발이다 

누가 시비를 걸어도 .. 누가 딴지를 걸어도 ..상관없다 오직 이것만 전달하면 된다 

어떻게 만드나 .. 이게 1강이다 

중요한 3가지 작품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마스터피스)

 

서론 

먼저할것, 반드시 내속에 있는 것을 살려내야 한다 렘넌트타임을 가져라 

1.창1:27 인간에게 하나님의 형상을 심어 놓음

2.창2:7 하나님이 생기를 불어넣으심 이게 살아나는 것이다 

3.창2:1-18 창3장에서 뺏긴것을 회복해야 한다 

1)렘넌트7명이 이걸 잘했다 

우린 자꾸 일을,다른걸 어떻게 하느냐? 공부를 어떻게 하는가? 죽도록 공부해도 취업 잘 안된다 

뭐가 잘못되었는지 알아야 한다 속지마라 

무너지도 된다 일어나면 된다 틀린것에 속으면은 안된다 

전도가 어렵다고 하는 어른들을 나는 전도가 쉽다 가장 축복받은거다 증거하겠다 고 생각했다 

그것만 잡고 있으면 오는 것이다 

요셉-감옥에 있어도 응답들이 찾아오는 것이다 

다윗의 기도를 들어봐라 사울왕과는 다르다 나의 힘이되신 여호와 주의 언약과 말씀을 내마음에 둔다 여호와는 나의 목자는 내가 부족함이 왕이 되었을때는 나의 왕이 되신 여호와

아침에 

사람만나는 낮

잘들기전이 밤에 이기도를 해라 

창1:27 창2:7 창2:1-18 

2)초대교회를 봐라 늘 당했는데 처음으로 선교

3)순례자들

아침에 눈을 뜨면 호흡을 길게 하며 하나님과 대화기도

낮에는 기도로 사람을 만나

아침에는 모든 떠오르는것을 기도로 낮에는 모든 보이는 것을 기도로 밤에는 모든 메세지를 기도로 바꿔라

문제 보일때마다 중요한 깨달음이 온다 

 

본론

1.정확한 언약이 온다

성삼위 하나님이 임재하는 기도를 계속

1)응답이-말씀으로 보좌의축복

2)기쁨-모든게 구원-시공간초월

3)성령님의 파워-237능력의 빛

내영이 살아남 주변환경이 살아남  

→ 생명이 임하는 라인이 두개 - 기도(하나님께 연결이 되는 라인, 깊은 호흡은 나의 몸을 살리는 라인)

미국의 3단체가 명상과 호흡으로 세계를 장악했다 

어떤문제든 해결할려하지마라 .. 피할려하지마라 발판이다 

→현실

내안에시공간초월 내안에 빛이 임함=플랫폼

 

2.마스터피스 Masterpiece

1.말씀의 흐름을 타면 보좌의 응답이 온다 

2.기도에 흐름 작품-3초월이 나온다

3.증거하는 흐름-증인 237의 빛이 비침

→이걸 작품으로 만들어라 

 

하나님이 다윗을 축복을 할려고 고난을 들고가심

답을 찾으면 일이 힘들지 않다 → 답을 아니 기쁨 → 힘이 생긴다 

성경에 있는 답을 편지로 썼다→ 편집-설교=디자인

기도수첩에 메모를 해서 기도수첩에 메모 해라 

비오는날 소금장수는 기분이 안 좋지만 우산장사는 기분이 좋다 

 

독서를 해라 - 내가 꼭 해야 할것을 메모, 꼭 살려야 할것을 메모 

                      서론을 자세회 보다 목차를 본다 (왜 세계를 움직이는 엘리트는 명상을 하는가!) 

                       (하바드생은 책을 읽지 않는다)

 

3.Vessel 그릇

1)모든것이 CVDIP로 보인다 

2)이게 되어지면 모든것이 도구가 된다 

3)모든것이 62가지 삶에서 나옴 언약속에서 다 나옴 -미리가 보인다 

 

넘어져도 병들어도 성공해도괜찮다 렘넌트타임

마스터피스가 나온다

 

결론

플랫폼을 진짜로 장자를 초월한다 

1.레벨을 높여라 

2.수준기준을 높여라 

3.목표를 높여라 

*가장 빠른길은 문제가 왔을때다 갈등이 왔을때다 위기왔을때다→그릇의 결론이다 

 

#플랫폼 #기도수첩 #독서 #그릇 #파발

 

'기독교 이야기 > 기도수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는 어떤 믿음을 가졌는가  (0) 2022.11.22
정말 나의 주인은 누구인가  (0) 2022.11.21
그 사람을 찾는 묵상캠프(플랫폼)  (0) 2022.11.17
나는 이 사실을 믿기로 했습니다  (0) 2022.11.16
WIO  (0) 2022.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