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독교 이야기/기도수첩

나는 어떤 믿음을 가졌는가

 

어떤 믿음을 가졌는가

2022.11.22 기도수첩 이사야가 누린 나의24 사6:1-13

https://youtu.be/qFBk7XoevJ8

 

이사야 선지자를 잘 알고 있다 사6:1-13 

믿음과 생각은 어디에 연결이 되는가 → 내영혼속에 연결 →보좌에 연결

 

서론

 

기도를 모르보좌의 축복 →현실화 시키는게 기도다 면 하난미의 말씀과 맞지 않는 것이다 기도를 알면 내 삶에 정확해 지는 것이다 

니 믿음대로 될찌어라 보좌의 축복은 믿음으로만 누릴수 있다 

보좌의 축복과 천사를 먼저 본 것이 이사야다 

보좌의 축복이 안 믿어지니 기도가 뭔지 모르는 것이다 

한국의 최고가는 신학자가 내게 물었다 류목사는  왜 천사이야기를 하는가! 

문제는 실제 안 믿는 것이다 실제 영적인 것을 안 믿는 것이다 

하나님의 말씀중에 믿어야 하는 부분이다 

바벨론 포로 → 렘넌트회복 임마누엘회복 말씀회복 파수꾼회복 →므낫세왕이 처형 

그 언약을 믿은 사람 다니엘 에스더 세친구 등 

어떤 믿음을 가졌는가가 전부다

 

본론

1.이사야는 하나님이 주신 언약을 미리 잡음

1)렘넌트운동 사6:13

2)임마누엘 사7:14

3)말씀의 능력- 이대로 성취됨

보좌의 축복-천군 사자 천국 -지금 여러분의 사업처에, 현장에 

- 오늘 언약을 잡을때 하나님은 이일을 하심

 

2.미리주시고 여정을 주심

1)바벨론 포로되는 이유를 알림

2)렘넌트라는 미래를 보여줌 (그루터기)-뿌리랑 연결-여기서 싹이 나는 것

3)천명 소명 사명 발견 

 

3.천년응답을 주심

천년응답을 받아야 세계복음화를 할수 있다 

1)사60:1 일어나 빛을 발해라 원방에서 

2)종일종야 24시 

 

결론

어떤 여러움도 뒤에는 하나님의 계획이 있다 

여러분을 복음,기도,전도의 파수꾼으로 세웠다 

나는 문제오면 답을 찾는 습관을 가지게 되었다 

 

오늘 예배중에 시103:20-22 우리는 예배하는데 현장에 주의 천사들이이 역사

기도하는 중에 계8:3-5 주의 천사들이 심부름, 믿고 기도하라

 

#기도 #바른믿음 #예배 #보좌의축복 #천군천사 #기도수첩 #현장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