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독교 이야기/기도수첩

정말 나의 주인은 누구인가

정말 나의 주인은 누구인가

2022.11.21 렘넌트타임 왕하2:9-11

https://youtu.be/XzvJlWrZRKM

 

서론

1.이미 영적인 세계를 알고 있다

1)성삼위하나님의 역사를 알고 있는 것이다 

2)하늘보좌의 세계를 알고 있는 것이다 

3)흑암과 사단의 세계를 알고 있는 것이다 

이게 안되면 여기서 빠져나가는 이야기를 한다 삶,윤리,프로그램(불안하니깐 안믿어지니깐) 

진짜 믿으면 소통이 일어난다 하나님과 나와 현장 

세상나라 사단나라 하나님의 나라 

 

1.항상 기뻐하라 

- 모든 곳에 답이 나온다 일이 일어나기전에 나오기때문에 기뻐한다 

 

2.쉬지말고 기도하라 

-무슨말인가? 하나님의 나라를 누리고 있는 것이다 

-영적인병 저절로 없어질 것이다 

 

3.범사에 감사하라 

-이게 바로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질테니 원니스

-다니엘이 사형선고-감사

-임마누엘

-위드

 

교회의 불신앙이야기를 들으면 잡힌다 

잠6:2 네 입의 말로 네가 얽혔으며 네 입의 말로 인하여 잡히게 되었느니라

그러니 생고생을 하게 되는 것이다 

 

본론

1.렘넌트타임

아침,낮,밤 누리면서 기다림 소통
24 25 영원
플랫폼 파수꾼의 전망대 안테나

→세계살릴 안테나(엘리사가 이걸 간구한다)-남은자,순례자,정복자

 

2.기도를 아는자 

1)나와 나의 것을 먼저 본자-나에게는 주로 안테나가 문제, 갈등, 위기로 온다 

문제는 참는게 아니다 여기에서 정확한 답을 찾았았기에 아무 문제가 없다다

2)일과 학업-그렇다면 내게 있는 일이 다다 →그러면 하나님이 인도하시는 문이 열린다

오늘을 최고로 만들어라 

3)교회

롬16:25-27 보인다

→이게 안테나다 

 

3.미래를 아는 사람

1)강대국이 어떻게 되었나

이스라엘이 어찌되었는가 (복음없는)-종노릇

성도는 어찌 되었는가

2)3.6.11 여기에 빠져있고 빠질 것이다 

3)미래를 보고 하는 사역이 

“정말 나의 주인이 누구인가?”-하나님은 창조주, 우주만물통치자,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가진자자

나의 주인은 나다-뉴에이지, 프리메이슨 –모든 시스템으로 정복한다는 유대인



결론

렘넌트타임임

1.미리시작해라 실패해도 좋다 

2.가능하면 빨리 해라 실패해도 괜찮다 실패한만큼 이익이다

3.모아라 자료,데이터

나는 안된다 하나님은 시작도 안했다 

옛날에 사람들이 나를 보고 희망이 없다고 했다 사람말을 듣지마라 아직 시작도 안했다 

이것 모르고 성공을 했다 그게 문제다 

 

#주인 #미리 #기도수첩 #나의주인 #렘넌트타임 #안테나